Book News

책소식

3개국어 기초회화 다이어리

영어·중국어·일본어의 기초표현들을 매일매일 한마디씩 학습할 수 있는 탁상달력. 20년 이상 영어 분야에서 톱의 자리를 지켰던 스타강사이자 ‘수퍼맘잉글리시’로 유명한 저자 박현영이 유창한 영어회화를 위해 가장 먼저 학습해야 할 문장과 다국어학습의 첫걸음에 필요한 문장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작가
박현영,
발매
2017.01.06
브랜드
[위즈덤하우스]
분야
[어학]
페이지
368p
크기
110*163mm
가격
10,800원
ISBN
  • 교보문고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책소식더보기

3개국어의 장벽을 허무는 가장 간편한 캘린더 학습

다개국어 학습의 최강자 박현영이 엄선한 영중일 왕초보 365

 

연초에 가장 많이 하는 결심 중 하나는 단연 외국어학습이다. TV 예능에 외국인 출연자들이 등장해 다양한 언어로 의사표현 하는 것을 보는 일이 일상화되었으며, 외국어 실력이 섹시함의 기준이 되어 뇌섹남이라든지 뇌섹녀의 조건이 되는 것도 이미 익숙한 일이다. 영어 하나만으로는 어필하기 어려운 시대이고, 그마저도 없는 시간을 쪼개서 해야 한다는 것이 다국어학습의 어려운 점이기 때문에 매해 도전해도 금세 실패할 수밖에 없다. 바쁜 와중에 영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방법은 없을까? 영어를 공부하며 중국어와 일본어도 함께 공부하는 방법은 없을까? 이미 영어학습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는 중국어 학습을 비롯, 강남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페인어 등 다국어학습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지닌 1세대 스타강사 박현영은, 다국어학습의 왕도는 쉬운 한마디에 있다고 말한다. 3개국어 기초회화 다이어리(위즈덤하우스 )는 영어·중국어·일본어의 기초표현들을 매일매일 한마디씩 학습할 수 있는 탁상달력이다. 20년 이상 영어 분야에서 톱의 자리를 지켰던 스타강사이자 수퍼맘잉글리시로 유명한 저자 박현영이 유창한 영어회화를 위해 가장 먼저 학습해야 할 문장과 다국어학습의 첫걸음에 필요한 문장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책상 위에 올려두고 수시로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별도로 검색하지 않더라도 세 가지 중요 언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우리가 일상에서 쓰는 회화는 대개 그 종류와 패턴이 정해져 있다. 더욱이 어렵지 않은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에서 안내하는 대로 하루 한 문장씩을 학습하다 보면 1년 뒤 영··일의 기초회화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영어와 어순이 같은 중국어, 동일한 한자를 쓰는 중국어와 일본어

함께 익히면 더 쉽고 더 간편하다!

 

중국인들은 한국인들에 비해 쉽게 영어를 학습한다고 한다. 주어 - 동사 - 목적어로 이어지는 어순의 기본 뼈대가 유사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에게 상대적으로 익숙한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학습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중국어의 기본 문장구조에도 익숙해지게 된다. 중국어와 동일한 한자권인 일본어를 학습할 때도 마찬가지다. 같은 한자 단어가 어느 위치에 어떻게 들어가는지, 간체자는 어떻게 다른지가 한눈에 파악이 돼 암기를 할 때에도 유익하다. 가령 이 책의 219번째 문장을 살펴보면 무슨 문제 있으세요?’라는 문장이 등장한다.

 

: Is there a problem?

 

: 什么问题(Yǒu shén me wèn tí ma)

 

: (なに)問題(もんだい)ありますか

 

영어와 중국어의 경우 동사가 먼저 등장하고 목적어가 등장하는 어순이 같으며 중국어와 일본어의 경우 문제라는 단어가 동일한 한자(問題)로 등장한다. 위 한 개 문장을 통해 각각의 어순의 차이와 동일한 한자의 간체자까지 동시에 학습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영어의 경우 응용표현을, 중국어와 일본어의 경우 매우 기초적인 단어설명을 제공하고 있어서 별도로 사전을 찾아볼 필요 없이 학습할 수 있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구성을 통해 쉽게, 간편하게 3개국어 능력자에 도전해보자.

 

저자소개더보기

박현영

박현영

1990년대 국내 제1세대 스타 영어강사로 이름을 날린 박현영. 그녀는 MBC FM SBS FM <박현영의 뮤직 핫 라인> 등 라디오 DJ로 인기를 얻었으며, 외국어 전문 MC, DJ, VJ, 동시통역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조기영어교육 관련 컨텐츠 제작 및 컨설팅 연구소인 (주)지니뱅크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동요로 배우는 학습 교재인《박현영의 키즈 싱글리쉬》를 집필했다. 2009년 스토리온(Story On) 리얼리티 프로그램〈수퍼맘〉을 통해 워킹맘으로 똑 부러진 자녀 교육법을 선보여 엄마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딸 현진이가 영어는 물론이고 일본어와 중국어까지 능숙하게 구사해 주목을 받고 있다.




도서목차더보기





 

본문 주요문장더보기

어느 자리에서나 유창한 말보다는 시의적절한 한두 마디 문장이 더 값져 보일 때가 있습니다. 외국어도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적절한 상황에서 사용하는 한두 마디 문장만으로도 유쾌한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유쾌한 3개국어 학습의 첫걸음이 되길 바랍니다.

윤종신(가수, 작곡가)

 

대한민국에서 박현영 선생님만큼 다국어 학습의 노하우를 잘 알고 있는 강사도 없을 것 같습니다. ‘슈퍼맘잉글리시로 인해 검증받은 영어 기초 학습의 진수를 중국어와 일본어에도 그대로 적용해 왕초보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초표현 365개를 담아냈습니다. 이 책 한 권이면 여러분도 3개국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문단열(성신여자대학교 교수, 잉글리시시어터어학원 강사)

 

외국어는 의지만 가지면 원어민처럼 유창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바쁘더라도 짬을 내어서 기초표현부터 착실하게 듣고 말해보는 일이 무척 중요합니다. 이 책은 매일 기초문장을 듣고 일주일에 한 번씩 말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루 1분만 투자해보세요. 1년 후, 기초표현의 달인이 된 자신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김대균(김대균어학원 원장)

 

 

멀티미디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