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News

책소식

유미의 세포들6

작가
저자정보가 없습니다.
발매
2018.04.11
브랜드
[예담]
분야
[만화]
페이지
356p
크기
148*200mm
가격
13,800원
ISBN
978-89-5913-583-7 07810

책소식더보기

“두려운 상황을 피하려고만 하니까 가짜 선택만 하게 되잖아”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6권 전격 출간!

2015년 4월 연재 시작, 편마다 1만여 건 이상의 댓글이 달리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네이버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예담에서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유미의 세포들』은 삼십 대 초반 여성 직장인 유미의 연애와 일상을 그녀의 세포들을 통해 세밀하고 담백하게 표현해낸 작품으로 유미의 머릿속에서 이성, 감성, 식욕, 패션 센스, 사랑 등 다양한 감정과 욕망을 담당하는 세포들이 어떤 방식으로 행동과 생각을 결정하는지를 그리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평범한 일들을 디테일한 관찰로 녹여낸 이 작품은 그 특유의 만화적 재미를 인정받아 2016년 ‘오늘의 우리 만화’를 수상하기도 했다.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뭉클하게 우리의 일상을 그려내는 이동건 작가의 『유미의 세포들』6권을 만나보자.
6권은 네이버 연재 207∼249화 분량을 묶은 것으로 회사 동료에서 썸남으로 발전한 바비와 유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별에 힘들어하는 유미의 곁에 단점 하나 없는 완벽남 바비가 점점 다가온다. 그러나 바비는 유미의 친구 이다의 짝사랑 상대! 친구 이다가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유미도 점점 바비에게 관심이 간다. 사랑과 우정 사이, 과연 유미의 선택은?! 

 

『유미의 세포들』은 단행본도 특별하다
유미의 마음을 들여다보는 표지와 미공개 4컷 만화, 세포 스티커
  

책으로 재탄생한 『유미의 세포들』은 여타의 만화책들과는 다르게 특별한 구석이 있다. 먼저 특수한 타공 기법을 표지에 적용하여 단순히 보는 표지에서 끝나지 않고 독자가 직접 뜯어내면 유미의 세포 마을을 들여다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핫도그를 먹는 유미를 들추면 세포깡을 먹고 있는 출출 세포가 보이는 재치 있는 구성은 만화의 콘셉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오직 책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에피소드 4컷 만화와 활용도 높은 세포 스티커를 부록으로 제공하여 단행본으로서의 완성도와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저자소개더보기

저자정보가 없습니다.

도서목차더보기

본문 주요문장더보기

멀티미디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