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News

책소식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 악마의 달팽이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이 혼란에 빠졌어요. 맙소사, 악마의 달팽이가 탈출했거든요! 악마의 달팽이가 절대 물약을 마시는 날에는,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이 파괴되고 말 거예요. 또 다섯 영웅은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을 구할 수 있을까요? 어리어리하고 평범한 다섯 영웅과 악당 달팽이의 한판 승부가 펼쳐집니다.

작가
매티 롱,
발매
2017.02.20
브랜드
[스콜라]
분야
[어린이/청소년]
페이지
40p
크기
280*280mm
가격
12,000원
ISBN
978-89-6247-816-7
  • 교보문고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책소식더보기

들썩들썩 재미있고 유쾌한 판타지 그림책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의 두 번째 이야기

매티 롱의 그림은 판타지 세계 속 캐릭터들로 가득 차 있고, 즐거움이 곳곳에 숨어 있다. 독자들은 기발한 재미를 최대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미국 서평지 북리스트

독자들은 그림책을 볼 때마다 매번 새로운 농담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미국 Bulletin of the Center for Children's Books

 

 

우리 아이에게 선물하는 즐거운 판타지 그림책!

 

이 그림책에는 판타지 요소들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주인공인 다섯 영웅들은 서양 신화에 자주 나오는 영웅들입니다. 유니콘인 블로섬, 요정 트윙클, 땅속 요정 허버크, 파우누스인 후피우스, 그리고 말하는 버섯 트레버. 다섯 영웅들은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에 살고 있고, 이 숲을 지키기 위해 대단한 모험을 떠납니다. 마치 <반지의 제왕>의 반지 원정대처럼 말입니다.

강력한 악당도 등장합니다. 전해져 내려오는 예언서에 의하면, 악마의 달팽이가 절대 물약을 마시면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이 파괴될 것이라고 합니다. 블로섬의 어이없는 실수로, 악마의 달팽이가 탈출합니다. 악마의 달팽이가 절대 물약을 마시기 전에, 다섯 영웅이 악마의 달팽이를 막아야 합니다. 예언서도, 선과 악의 흥미진진한 대결도 판타지 문학에서는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

다섯 영웅은 악마의 달팽이 흔적을 쫓아 원정을 떠납니다. 땅속 광산, 뜨거운 공룡알 부화장, 식인 거인 마을, 수천 개의 계단 산 등 여정마다 놀라운 모험이 펼쳐집니다.

신화와 유머를 넘나들며 우리에게 상상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림책입니다.

 

 

생명력 넘치는 우리 아이와 꼭 닮은 다섯 영웅!

 

다섯 영웅들에게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투명되어 있습니다. 다섯 영웅은 다른 영웅들처럼 용기가 마구 샘솟지 않는, 겁 많고 평범하기 그지 없는 친구들입니다. 두렵지만, 사랑하는 숲을 지키기 위해 용기 내어 모험을 떠납니다. 무슨 일이든 척척해 내는 신통력도 없고, 실수도 많고, 임무보다는 좋아하는 일에 정신을 빼앗기는 친구들입니다. 선하고, 생명력 넘치는 다섯 영웅들은 우리 아이들의 모습과 두루두루 닮았습니다. 다섯 영웅들은 원정을 통해 조금씩 성장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다섯 영웅들에 많이 공감하고, 다섯 영웅들을 응원합니다. 현실에서는 우리 아이가 영웅임을 말해 주는 그림책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는 행복!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은 날마다 햇빛이 눈부시게 빛나고, 무지개가 뜨고, 즐거운 일이 가득한 곳입니다. 그런데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에 위험이 닥칩니다. 다섯 영웅들은 마법의 숲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원정을 떠납니다. 원정 도중에도 다섯 영웅은 개인의 행복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무사히 원정을 마치고 돌아온 뒤에 다섯 영웅들은 신나게 놀고 또 놉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은 우리가 꿈꾸는 행복한 세계를 그리고 있습니다.

 

 

매 장면마다 구석구석 찾는 재미가 가득!

 

다섯 영웅들은 악마의 달팽이가 남긴 끈적끈적한 흔적을 따라 갑니다. 먼저 깊은 땅속 광산에 도착합니다. 다섯 영웅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무지개 보석을 찾으면 오후에 놀게 해 준대요. 무지개 보석을 찾아보세요. 악마의 달팽이 조르고스는 버럭버럭 성질을 내는 공룡들이 사는 세계를 지납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에 나오는 펭귄 병사들을 찾아보세요. 또 다섯 영웅들의 활약과 펭귄 병사가 잃어버린 지도를 찾아보세요. 식인 거인 마을에도 가게 됩니다. 다섯 영웅들의 영리함과 재치를 뽐내기에 딱 좋은 마을입니다. 거인이 잃어버린 세 개의 구슬을 찾아보세요.

매 장면마다 볼거리가 풍부하고, 구불구불 미로와 구석구석 찾는 재미가 가득한 그림책입니다.

 

 

단순한 선, 선명하고 밝은 색을 사용하여 즐거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낸,

작가 매티 롱의 두 번째 그림책!

 

작가 매티 롱은 판타지 문학의 열렬한 팬입니다. 마법, 괴물, 선과 악으로 가득 찬 세계의 무한한 잠재력에 매료 당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 해 동안 이 이야기를 구상하고 스케치했습니다.

매티 롱은 영웅들이 저마다의 능력과 꾀로 위기를 벗어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데 가장 공을 들였고, 매 장면마다 무언가를 숨겨 두는 작업이 가장 즐거웠다고 합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숲의 세계를 만들어 낸 작가의 신화적 상상력, 만화 기법을 응용하고, 밝고 화려한 색을 사용하여, 즐거운 판타지 세계를 표현한 능력이 돋보이는 그림책입니다.

 

저자소개더보기

매티 롱

매티 롱은 영국 캠브리지에 있는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에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해 공부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1년 졸업하고 그의 고향 캠브리지에 있는 서점에서 일하면서 틈틈이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이 데뷔작입니다.




도서목차더보기

본문 주요문장더보기

멀티미디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