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News

책소식

계절은 즐거워!

굴리굴리 프렌즈가 아기들에게 전해 주는 선물! 아기의 인지 발달을 도와주는 예쁘고 사랑스러운 인지 그림책입니다. 귀여운 굴리굴리 프렌즈인 데이지, 포비, 루피, 로이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지식을 그림책으로 전해 줍니다.

작가
김현,
발매
2017.06.09
브랜드
[스콜라]
분야
[어린이/청소년]
페이지
24p
크기
198*198mm
가격
8,000원
ISBN
978-89-6247-836-5
  • 교보문고
  • YES24
  • 인터파크
  • 알라딘

책소식더보기

인기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GOOLYGOOLY Friends),

아기 그림책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TV 광고와 상품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아트숍 제품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가진 굴리굴리 프렌즈가 아기들의 인지 발달을 위한 Baby Learning Book으로 태어났습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행복해지는 캐릭터입니다. 나도 모르게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입니다. 또한 밝고 따뜻한 색감을 지니고 있어, 아기들의 좋은 그림책 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굴리굴리 프렌즈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첫 그림책입니다. 외국 캐릭터가 대부분인 그림책 시장에서 아기들에게 사랑받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그림책 캐릭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한 굴리굴리 프렌즈!

따뜻한 감성을 전해 주는 인지 그림책!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어떤 그림책을 보여 주고 싶은가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그림, 밝고 세련된 색감,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림책은 어떠세요? 작가 김현이 그린 <계절은 즐거워!>는 세상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아기들을 위해 창작한 인지 그림책입니다.

 

<계절은 즐거워!>는 우리나라 사계절의 아름다운 모습과 특징을 알려 줍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봄이면 봄이라서 즐겁고, 여름이면 여름이라서 즐겁고, 가을이면 가을이라서 즐겁고, 겨울이면 겨울이라서 즐겁습니다. 계절에 맞는 놀이를 함께 하면서 계절을 마음껏 즐깁니다. 이때 굴리굴리 프렌즈는 장난스럽고 천진한 표정입니다.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이 그림책을 같이 보는 아기와 부모님도 공감할 것입니다.

아기들은 계절마다 변하는 자연을 신기하고 즐겁게 생각합니다. 봄에 피어나는 새싹을 만나는 일은 신기합니다. 비도 신기하고, 비 온 뒤 떠오른 무지개도 신기합니다. 더운 여름은 물놀이할 수 있어 즐겁고, 가을에는 알록달록한 세상을 만날 수 있어 즐겁습니다. 추운 여름은 눈이 와서 눈사람을 만들고 썰매 타면서 놀 수 있어 즐겁습니다. 밤하늘의 별도 아름답습니다. 이 그림책은 아기에게 자연을 친근하게 알려주고 아기가 자연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아기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아기가 자연과 더불어 매일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그림 라인은 단순하고 선명하여 아기가 인지하기 좋고, 색감은 밝고 화려해서 아기의 시각 발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글은 짧고 리듬감 있게 반복되며, 의성어와 의태어가 들어 있어 흥미로운 소리를 전해 줍니다. 아기의 청각과 언어 발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따뜻한 감성을 듬뿍 담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가 아기의 감성 발달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러블리 그림책!

 

아기가 읽지 않을 때는 책장에 꽂아 두지 마세요. 아기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펼쳐 두면, 아기의 미적 감각 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아무 페이지가 펼쳐 탁자 위나 바닥에 두거나, 벽에 기대어 두면 훌륭한 아트 포스터가 됩니다. 공간이 환해지고 따뜻해지는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가 김현은 세련된 색감과 심플한 라인으로 그동안 수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터라 믿고 활용해 보면 좋을 듯합니다.

또한 오래 두고 볼 수 있도록 견고한 보드북으로 제작하였고, 아이의 안전을 고려하여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는 등 제책 과정에도 공을 들였습니다.

 

저자소개더보기

김현

대학교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그림작가 굴리굴리(goolygooly)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되면서부터 맑은 색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가득한 그림책 작업에 몰두했고, 2000년 한국출판미술대전에서 특별상을 받았습니다. TV 광고와 상품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작업, 굴리굴리 캐릭터 제품 등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내 사과 누가 먹었지?, 찾아봐 찾아봐, 뽀뽀쪽, ~자자, ~등이 있고, 2014년부터 매년 12월에 굴리굴리 캘린더 아트북을 출간하고 있습니다.

www.goolygooly.com




도서목차더보기

본문 주요문장더보기

멀티미디어더보기